'대전 하늘채 루시에르' 분양 개관, 선화동 최고 49층 아파트.

서론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투시도)가 다음달 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지하 5층부터 지상 최고 49층까지 소고 하는데, 전용면적은 84평 이상이다. 본론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 분양 개관

코오롱글로벌이 선보이는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아파트로 다음달 4일부터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이 아파트는 선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심 있는 분들은 미리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선화동 최고 49층 아파트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는 선화동 지역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지하 5층부터 지상 최고 49층까지 소도공되어 있다. 이를 통해 주민들은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최상층에 위치한 아파트는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한다.

전용면적 84평 이상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의 아파트들은 전용면적이 84평 이상으로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어 편안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양한 편의시설과 주변 환경으로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결론 코오롱글로벌이 선보이는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의 분양 개관과 선화동 최고 49층 아파트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가오는 4일에는 견본주택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빠르게 방문 예약을 해보자. 이 아파트는 넓은 전용면적과 탁 트인 전망으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주거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고하기

서울 아파트 평균 매매가 및 전세가 상승 분석

수도권 아파트 시장 거래 절벽 심화

분양권 시장, 대출 규제 여파로 혼란 현상 유발

이미지alt태그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