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연신내 44층 랜드마크 '아테라(ARTERA)' 공개

서울 연신내 44층 초고층 랜드마크에 새로운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가 공개되었다. 금호건설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혁신적인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데,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추진하는 '연신내역 도심 공공..' 라는 프로젝트와도 연계되어 있다.

아테라(ARTERA)의 특징

아테라(ARTERA)는 서울 연신내의 44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도시적인 환경과 자연의 조화를 이룬 현대적인 주거 시설이다. 이 프로젝트는 현대 건축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하여 새로운 생활 방식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주변 환경과의 조화로운 연결을 통해 주거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금호건설의 역량

금호건설은 이번 '아테라(ARTERA)'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건축 경험과 노하우를 발휘하고 있다. 44층 초고층 건물의 건설에 있어서도 안정적인 기술과 전문적인 인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완벽한 건물을 완공했다. 또한, 주변 환경과의 조화로운 연결을 위해 노력하여 주거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주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아테라(ARTERA)'의 가치

아테라(ARTERA)는 단순히 주거시설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주거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가치를 추구한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주거자들에게 편리하고 편안한 삶을 제공하며, 도시와 자연이 조화로운 공간 속에서 안정적인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처럼 '아테라(ARTERA)'는 현대적인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주거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금호건설은 혁신적인 주거 시설을 제공하고, 주거자들에게 보다 나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신고하기

서울 아파트 평균 매매가 및 전세가 상승 분석

수도권 아파트 시장 거래 절벽 심화

분양권 시장, 대출 규제 여파로 혼란 현상 유발

이미지alt태그 입력